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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 관광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속…"향후 중국 관광객 봇물 이룬다"

      [제주=금용훈 기자] 코로나19로 중국인의 발길이 멈췄지만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한 중화권 겨냥 온·오프라인 마케팅은 지속돼 향후 중국 관광객의 제주 방문이 봇물을 이룰 것이란 전망이다.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올해 중화권 MZ세대 대상 주요 거점도시 7곳에서 '제주 척 캠페인'이란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문화, 음식, 자연, 여행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된 캠페인을 펼쳤다.오프라인 활동이 비교적 자유로웠던 중국 현지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제주를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추..

      전국2021-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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