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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고객 밀착 서비스 지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프는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돼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

      산업·IT2023-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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