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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연말연시 특별 소통 대책 발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SKT는 연말연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동통신 서비스 품질 집중 관리에 돌입한다.SKT는 내달 2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전국적으로 일평균 1,200여 명의 SK텔레콤 및 ICT패밀리사 전문인력을 배치해 연말연시 통신 서비스를 24시간 모니터링한다고 27일 밝혔다.SKT는 전국적으로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주요 행사지역, 번화가, 쇼핑센터, 휴양림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을 증설했다. 특히 강릉 정동진과 같은 해맞이 명소에는 이동기지국을 배치한다...
산업·IT2021-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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