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가네닭갈비, 자체 설문조사 결과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가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자체 설문조사 결과 고객만족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 설문조사는 브랜드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고 개선점을 찾아내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유가네는 2017년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퀄리티 및 가격, 서비스, 위생 상태, 매장 퀄리티 4개 부문에서 종합적인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

      S생활2021-05-27

      뉴스 상세보기
    • 유가네닭갈비,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선정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고 있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은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에 등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여 예비 창업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의 6개 지표를 통해 전체 6,847개의 프랜차이즈 중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개를 선정하는 것이..

      S생활2021-04-30

      뉴스 상세보기
    • 유가네닭갈비, 2021년 첫 비대면 점주 간담회 개최로 가맹점과 상생 이어가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에 걸쳐 2021년 첫 점주 간담회를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가네 점주 간담회는 전국 유가네 가맹점의 점주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본사와 가맹점의 원활한 소통과 적극적인 의견 공유를 통해 서로 상생하고 발전하기 위해 매년 이루어지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점주 간담회는 마케..

      S생활2021-04-15

      뉴스 상세보기
    • 유가네닭갈비, 배달세트 리뉴얼로 서면 직영점 배달 매출 상승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업계에서는 배달 서비스에 뛰어들고 있다. 그러나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고객의 선택 기준도 높아져 입맛을 충족시키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배달 세트 메뉴 구성을 리뉴얼하면서 서면 직영점 배달 일 평균 매출이 이전 대비 45% 상승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배달 세트 메뉴는 1인 고객을 위한 혼밥세트부터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까지 제공하며, 계란찜, 주먹밥, 치즈떡볶이 등 다양..

      S생활2021-02-25

      뉴스 상세보기
    • 유가네닭갈비, 27일 하루 요기요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배달 앱 ‘요기요’에서 오늘 27일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은 유가네 전 메뉴 3,000원 자동 할인으로 적용되며, 요기요 앱의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유가네닭갈비는 매장에서 먹는 닭갈비를 동일한 퀄리티로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 철판볶음밥, 사리,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한 배달 ..

      S생활2020-11-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가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가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