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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ndom Corporation, SM엔터 소속 아티스트 IP 활용 ‘마스터 상품화 계약’ 체결

      Fandom Corporation(대표 진교운)이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인먼트 기업 SM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아티스트들의 IP를 활용한 ’상품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계약은 Fandom Corporation이 SM Entertainment 소속 아티스트들의 IP를 독창적이고 다양하게 활용해 상품화하는 계약으로 기획, 디자인, 제작을 비롯해 자체 상품화한 창작물을 유통판매할 수 있는 포괄적 권리를 부여 받게 된다.특히 Fandom Corporation은 그동안 엔터테인먼트사 아티스트들에 지나치게 의존해 소규모의..

      S경제2024-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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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신사, ‘무신사 에디션’ 대흥행…“발매 10분만에 품절”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발매한 단독 기획 상품이 흥행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무신사가 지난달 21일 처음 선보인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은 무신사에서만 발매하는 특별 제작 상품이다. 무신사가 브랜드 및 아티스트를 선정해 공동 기획한 협업 컬렉션 상품도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한다. 이종 산업 간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무신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첫 번째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 상품은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A..

      산업·IT2024-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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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터 컬쳐 브랜드 '드라이브' 리뉴얼 기념, 현대미술 25인전 개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15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하이퍼컬렉션(Hyper Collection)’ 전시회를 연다.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 ‘드라이브(DRIVE)’의 리뉴얼 런칭을 알리는 프로젝트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21년 소비자와의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모터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을 런칭했고, 이번에 재정비해 ‘드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내놨다고 설명했다.‘드라이브’에는 타이어에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

      산업·IT2024-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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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닥다진 엔터주, 저점 찍고 반등…'하이브' 주목

      [앵커]연초 이후 내리막길을 걷던 엔터주가 반등의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내달부터 본격적인 아티스트들의 컴백에 힘입어,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는 평가인데요. 증권가의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기자]오늘(11일)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8.15% 급등했습니다.이와함께, 하이브(4.32%), 에스엠(3.69%), JYP엔터테인먼트(5.75%) 등 엔터주의 동반 강세가 두드러졌습니다.연초 이후 신저가 행진을 이어가며, 고전을 면치 못했던 엔터주의 바닥 다지기가 끝났다는 평가입니다.대신증권은 엔터주의 '비중 확대'를..

      증권2024-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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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 아트 선구자’ 슈리칭, LG 구겐하임 어워드 수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와 ‘구겐하임 미술관(Guggenheim Museum)’은 올해 ‘LG 구겐하임 어워드’ 수상자로 슈리칭(Shu Lea Cheang)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LG 구겐하임 어워드’는 LG가 세계 미술계를 선도해온 미국 구겐하임 미술관과 함께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예술활동을 펼치는 작가들을 발굴, 지원하기 위한 상으로, 수상자에게는 10만 달러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대만 출신 미국 작가 슈리칭은 1979년 뉴욕대학교(Ne..

      산업·IT2024-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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