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10년 연속 선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4)’에 10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31일 밝혔다.인터브랜드는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3.2% 성장한 1조 2,935억 원..

      산업·IT2024-05-31

      뉴스 상세보기
    • 야놀자클라우드, 호스피탈리티 신규 법인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 설립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인공지능 기반의 글로벌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업 야놀자클라우드는 호스피탈리티 신규 법인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를 설립했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자의 운영 효율을 제고하는 동반자(Partner)라는 의미를 담았다. 500여 호텔 대상의 성공적인 컨설팅 경험을 기반으로, 호스피탈리티 사업자를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브랜드호텔 사업을 총괄해 온 윤현재 실장을 대표로 선임하고..

      산업·IT2023-11-17

      뉴스 상세보기
    •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과정 수강생 모집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이 주최하고 WWD코리아가 주관하는 ‘화장품 브랜딩 교육 과정’이 오는 5월 1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개발’ 교육 과정은 실무 위주의 개념 및 나만의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실습으로 진행되며, K-Beauty를 이끌어갈 화장품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특히 계명대학교 패션마케팅 겸임 교수이자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심사위원 역임 등 브랜드 컨설턴트로 잘 알려진 베테랑 브랜딩 전문가 정인숙 ..

      S생활2023-04-20

      뉴스 상세보기
    • 실무형 대외활동 나서…LG U+, 대학생 홍보대사 ’유쓰피릿’ 모집

      [서울경제TV=윤헤림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의 마케팅 활동·홍보 및 Z세대 자문단으로 활동하는 ‘유쓰피릿’ 12기를 4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유쓰피릿은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의 새로운 이름으로, 매년 상·하반기 선발해 지난해까지 총 11기 204명이 서포터즈로 활동했다. 올해부터는 ‘유쓰(youth)만의 정신(spirit)으로 도전하는 20대’라는 뜻을 담아 이름을 ..

      산업·IT2023-03-22

      뉴스 상세보기
    • KT&G 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우수 브랜드로 선정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KT&G는 ‘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지난 한 해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KT&G ‘릴’은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은 지난 2017년 국내에서 첫 선..

      산업·IT2023-01-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랜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