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식품외식업계, 국내산 식재료 활용한 먹거리로 소비자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국산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국내산 식재료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국산 식재료가 메뉴의 맛과 품질을 높일 뿐 아니라, 국내 농가와의 상생에도 도움을 줘 업계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문순천 명인의 제주 어간장을 활용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문순천 명인의 제주 어간장은 제주도에서 잡은 등푸..

      산업·IT2021-08-19

      뉴스 상세보기
    • 외식업계, 늘어난 혼밥족 저격…‘1인용 메뉴’ 강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언택트, 혼밥 등이 사회적인 트렌드로 대두되며 외식업계가 '1인용 메뉴'를 강화하고 나섰다. 1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피자헛은 ‘우리 동네 맛있는 아지트’의 느낌을 살린 FCD 매장을 통해, 기존 피자헛 메뉴뿐만 아니라 FCD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1인용 피자 등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도 혼자 간편하게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1인용 치킨 라인업도 강화했다. FCD 매장 전용 신제품인 ‘고메 치킨스테이크’, ??..

      산업·IT2020-10-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본도시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본도시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