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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텔란티스코리아, 브랜드 강화 나서…“한국 시장 신뢰 회복할 것”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한국 소비자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섰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 4월 방실 신임 대표가 참석한 첫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2024년 계획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새로운 수장을 맞이하며 변화를 꾀하는 스텔란티스코리아의 방향성을 공유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국산 브랜드에서 넘어오는 고객 비율을 확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신뢰 회복과 브랜드 강화를 위해 그간 아쉬운 평가를 받았던 가격 정..

      산업·IT2024-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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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 CMA CGM 컨테이너선 ‘런데일 호’ 진수식 참여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방실 대표가 지난 27일 CMA CGM의 ‘런데일호(Rundale)’ 진수식에 초청받아 행사를 주관했다고 29일 밝혔다.   진수식은 건조한 선박을 진수하며 선박의 안전 항해를 기원하는 의식으로, 선주사가 지정한 대모가 선박의 이름을 공개하고, ‘탯줄을 자르고 생명을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지닌 진수줄 절단식, 그리고 안전 운항을 기원하는 ‘샴페인 브레이킹’ 의식을 주도하는 것이 해상 운송 업계의 오랜 관례다.   대모는 전통적으로 선주의 ..

      산업·IT2024-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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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텔란티스 코리아 “신뢰 회복·브랜드 강화”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가 올해 소비자 신뢰 회복과 브랜드 강화에 힘쓰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난 1월 말 부임 후 오늘(1일) 처음으로 기자들과 만나 “올해는 판매 확대보다는 마케팅과 판매 정책, 사후 서비스 등 전방위적 체질 개선을 통해 단단한 기반을 다지는 해”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일관성 있는 가격 정책으로 가격 변동폭을 줄이고, 산학협력 등을 통해 서비스 테크니션의 이탈을 막아 서비스 품질을 높이겠다는 계획을 내놨습니다.이어 전동화 추세에 맞춰 올해 하반기 지프의 첫 순수 전기 ..

      산업·IT202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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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텔란티스코리아, ‘신뢰 회복·브랜드 강화’ 약속…"변화의 바람 분다"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일 ‘2024 스텔란티스코리아 신임 대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신뢰 회복과 브랜드 강화에 중점을 둔 2024년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미디어 간담회는 방실 신임 대표의 첫 공식 행사로, 새로운 수장을 맞아 변화를 꾀하고 있는 스텔란티스코리아의 방향성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방실 대표는 브랜드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다양한 선택지에 대한 갈증을 충족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국산 브랜드에서 넘어오는 고객..

      산업·IT202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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