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H, 전 임대주택에 '바로처리 품질관리서비스' 도입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이달부터 신규 입주하는 모든 임대주택에 바로처리 품질관리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바로처리 품질관리시스템'은 주택 입주 전 방문행사 시 입주자가 세대 현관문 안쪽에 부착된 QR코드와 스마트폰을 통해 하자 내역과 관련 이미지 등을 전송해 하자 보수를 신청하고 보수완료 후 처리결과를 통보 받는 서비스이다. 입주 이후 발생한 하자에 대해서도 24시간 비대면으로 하자 접수가 가능하다.LH는 올해 상반기, 부산명지 행복주택, 세종 행복도시 3-3M2블록(국민임대) 등을 대상으로..

      부동산2022-10-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바로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바로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