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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스팸 최소화"…KB국민은행, 대고객 메시지 발송 서비스 개선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KB국민은행은 메시지 신뢰도 제고를 위해 대고객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최근 확산된 은행사칭 불법스팸은 시중은행 대출상품 소개를 가장한 전화 또는 문자사기로 국민에게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야기하며 그 폐해가 심각한 상황이다.이에 국민은행은 고객의 불법스팸 접근을 최소화하기 위해 메시지 발송 시 대표 앱 'KB스타뱅킹' 푸시메시지를 중심으로 차세대 표준문자 규격인 RCS와 카카오톡 등 인증 채널을 우선 활용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 AI 기반 고객별 선호채널 정보를 활용해 맞춤..
금융2022-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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