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모터 컬쳐 브랜드 '드라이브' 리뉴얼 기념, 현대미술 25인전 개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15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하이퍼컬렉션(Hyper Collection)’ 전시회를 연다.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 ‘드라이브(DRIVE)’의 리뉴얼 런칭을 알리는 프로젝트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21년 소비자와의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모터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을 런칭했고, 이번에 재정비해 ‘드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내놨다고 설명했다.‘드라이브’에는 타이어에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

      산업·IT2024-03-12

      뉴스 상세보기
    • 한국타이어, 할스바나와 컬래버레이션 의류 출시…“타이어 넘어 의류로도 MZ세대와 소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스바나(HALSBANA)’와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데인한국’은 한국타이어가 보유한 고유의 ‘하이테크’, ‘혁신’, ‘디자인’, ‘모터스포츠’ 등 요소를 담아 지난 2021년 새롭게 만든 자체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다. 한국타이어만의 혁신적인 모빌리티 유니버스를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산업·IT2023-02-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마데인한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마데인한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