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부산시, 관광브랜드 론칭 팝업 스토어 개최

      [부산=유태경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글로벌 인지도 구축을 위한 '부산 관광브랜드(BI)'를 확정하고, 다음 달 2일부터 신규 론칭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새롭게 탄생한 부산 관광브랜드는 슬로건인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을 모던한 고딕 타입의 서체를 이용해 부산(Busan)의 반전 매력을 상징화했다. 또 보라색과 푸른색으로 창조와 영감, 바다·혁신을 표현했다.신규 브랜드 론칭 행사는 팝업 스토어 형태의 '부산 관광 브랜드 쇼케이스'로, 부산에서는 9월 2~4일 영도 복합문화공간 피..

      전국2022-08-31

      뉴스 상세보기
    • AHC, 15일 신제품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행사 성료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지난 15일 배우 오연서 등과 함께 신제품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Youth Lasting Real Eye Cream For Face)’ 인터랙티브 온택트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1년 1월 출시 예정인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9번..

      S생활2020-12-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론칭행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론칭행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