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서연 레파토리 대표 "나만의 화장품, 맞춤형 화장품 제조업 신고제로 성장 기대"

      “지금까지 화장품 산업이 마케팅 콘셉트에 따라 대량 생산된 제품을 만들어 파는 구조였다면, 이제는 소비자가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반영해 ‘나만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시대입니다.”   오는 8월 제품 출시와 함께 출범을 앞둔 시그니처 코스메틱 ‘레파토리’의 유서연(사진) 대표는 22일 “레파토리가 선보일 플랫폼을 활용한다면, 누구나 나만의 화장품을 만들고 브랜드를 론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파토리는 화장품 성분부터 용기와 패키지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

      산업·IT2019-07-22

      뉴스 상세보기
    • ㈜레파토리·㈜코스메카코리아 MOU 체결… “맞춤화장품 연구개발 신호탄”

      IT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개념의 개인 맞춤 화장품을 개발중인 ㈜레파토리가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 생산 기업인 ㈜코스메카코리아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맞춤 화장품제조기술을 연구개발하기로 합의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맞춤 화장품 시장 진출을 선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회사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맞춤화장품 연구개발의 신호탄을 쐈다"고 설명했다.㈜레파토리는 ‘인공지능 기반의 피부상태 분석에 의한 피부 분석 정보 생성 방법?..

      산업·IT2019-05-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레파토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레파토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