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운동도 비대면으로"…스포츠 브랜드, ’랜선 스킨십’ 박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비대면 마케팅이 확산되며 스포츠 브랜드들이 온라인을 통한 '랜선 스킨십'에 나섰다. 매장에서 진행하던 오프라인 운동 수업을 온라인으로 전환시키고 운동과 관련한 각종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비대면으로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것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는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NTC)’ 앱을 통해 15분에서 60분에 이르는 185개 이상의 트레이닝 영상을 제공한다. 운동기구 없이 할 수 있는 근력..

      산업·IT2020-04-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랜선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랜선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