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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마사회, 지역사회 어린이 대상 ‘디지털 포용 캠페인’ 추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마사회는 지난 2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지역사회 어린이 100명을 대상으로 디지털 포용 캠페인 ‘렛츠런 올림픽’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디지털 소외계층’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국민 모두가 차별 없이 디지털 기술의 혜택을 누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경기지역 아동기관과 연계해 추진된 이번 캠페인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 사업’의 지원으로 한..

      산업·IT2023-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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