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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르노코리아, 고객 혜택 업그레이드…“내수시장 공략 박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르노코리아는 대대적인 내수시장 활성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활성화 전략의 기본 골조는 '고객 혜택의 업그레이드'이다. 우선 구매 단계에서는 상품성을 높인 자동차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구매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XM3, QM6, SM6 등 주력 제품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과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고객의 소유 단계에서는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로 소유 만족도를 높인다는 개념이다. 그 일환으로 최근에 국내 완성차 ..

      산업·IT2023-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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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주 설 민생대책 발표…“전통시장 지원”

      정부가 내주 중 설 민생안정대책을 발표하며 방역을 전제로 전통시장 활성화에 정책 수단을 집중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오늘 정부서울청사에서 김용범 기획재정부 제1차관 주재로 정책점검회의 겸 물가관계차관회의를 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정부는 방역과 안전에 정책역량을 최우선으로 집중하면서도 한파 취약계층에 대한 보호·지원에 역점을 두기로 했습니다.   농산물 작황 부진과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으로 밥상물가 부담이 커지는 만큼 설을 앞두고 주요 성수품 공급을 확대하고 축산물 가격 안정..

      경제2021-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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