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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켓컬리 "이른 초가을 추위에 국물요리∙난방용품 판매량 증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컬리는 예년보다 이른 초가을 추위에 따뜻한 국물요리와 난방용품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에 따르면 아침 기온이 급격히 떨어진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11일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직전 같은 기간(9/15~9/25) 대비 전골류와 방한용품의 판매량이 약 83% 증가했다.  전골 간편식의 판매량은 80% 가까이 늘었다. 특히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고래사어묵’ 김치 우동 전골의 인기가 가장 높았다. 방한 필수템인 난방가전..

      산업·IT2022-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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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역대급 한파에 난방가전 판매량 급증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올해 초를 강타한 역대급 한파로 난방가전 판매량이 급증했다. 전자랜드는 지난 2021년 1월 1일부터 10일까지 난방가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전열기기는 411%, 온풍기는 265%, 난로는 253%, 전기장판(전기·온수매트)은 60% 판매 성장했다고 14일 밝혔다. 난방가전은 매년 판매의 등락이 크지 않지만, 이번에는 날씨가 적극적인 마케팅을 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판매량이 급증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작년부터 이어진 팬데믹으로 ‘집콕’을 할 수밖에 없는..

      산업·IT2021-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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