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나무증권, ‘JTBC 최강야구2024 시즌’ 메인 스폰서십 진행…"직관 티켓 증정 이벤트도"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NH투자증권은 9일 모바일증권 브랜드인 나무증권이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최강야구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인 스폰서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폰서십을 기념해 최강야구2024 시즌 첫 직관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직관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나무증권은 오는 15일인 최강야구2024 시즌 첫 방송일부터 방송 종료 시점까지 연간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전 회차에 걸쳐 나무증권 로고 노출 및 프로그램 내 가상광고와 제작지원 배너 등이 노출된다.이번 최강야구 스폰서십을 기념해 최..

      증권2024-04-09

      뉴스 상세보기
    • NH투자證, 나무 NH농협카드 출시…최대 8% 캐시백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NH투자증권은 증권사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나무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나무NH농협카드는 카드 결제금액의 최대 8%를 ‘나무증권 스마트 캐시백’(월 3만원 한도)으로 적립해 준다. 스마트한 투자자라면 연 최대 36만원의 투자 자산을 투자가 아닌 소비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이와함께, 나무증권 투자 콘텐츠 구독서비스 '나무 멤버스' 이용료 캐시백과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도 제공한다.&nb..

      증권2023-01-11

      뉴스 상세보기
    • NH투자, 모바일증권 나무→'나무증권' 새출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NH투자증권은 5일 기존 ‘모바일증권 나무’를 ‘나무증권’으로 리브랜딩했다고 밝혔다. 나무증권은 NH투자증권이 런칭한 모바일증권 서비스 브랜드다. 나무증권은 비대면개설 투자앱으로 2016년 6월 출범한 이후 230만명의 월간 사용자를 가진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나무증권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개인의 성장을 함께 만드는 플랫폼(Personal Achievement Platform)’으로 비즈니스 정체성을 구체화하고 다소 긴 명칭으로 인해 브랜드 인식의 효율성이 ..

      증권2022-04-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나무증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나무증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