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유플러스, 품질검증·고객만족경영 분야 국제표준인증 획득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디바이스·서비스 품질검증과 고객센터 불만처리 업무에 대한 국제표준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획득한 국제표준인증 2종은 ▲모바일·홈·기업 관련 디바이스 및 서비스에 대한 검증·검사 분야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모바일·홈 관련 고객불만처리와 고객만족 서비스 분야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이다.LG유플러스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해 업무과정이 국제규격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이와..

      산업·IT2023-10-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센터 불만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센터 불만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