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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해 결심상품도 세대교체…‘계획’보다 ‘건강’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두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2021년 새해 결심상품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7일 티몬에 따르면 올 연초에는 다이어리 등 전통적인 결심(다짐)상품보다 영양제 등 건강 관련 상품의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 티몬이 2020년 12월 28일~2021년 1월 4일까지 연말연초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이 183%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로잉..

      산업·IT2021-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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