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 ‘비스포크’ 라인업 확대…美 시장 공략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비스포크(BESPOKE)’ 가전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내년 1분기에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프렌치도어), 3도어, 패밀리허브 등 3가지 모델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삼성은 올해 ‘당신에게 맞는 냉장고를 디자인하라(Designed for you, by you)’는 콘셉트로 비스포크 냉장고를 미국시장에 선보인 데 이어 2년차를 맞는 내년엔 대용량 모델 라인업을 강화해 비스포크 냉장고의 대중화를 이끈다는 전략입니다.&nbs..

      산업·IT2021-12-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냉장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냉장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