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화전 우방아이유쉘’ 임차인 모집

S경제 입력 2024-05-23 10:25:2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스엠하이플러스㈜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화전동 일원에 위치한 공공임대 아파트 '명지화전 우방아이유쉘'의 임차인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명지화전 우방아이유쉘’은 오는 2025년 2월 분양 전환되는 공공임대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20층, 16개동, 전용 59㎡ 단일평형 총 1,515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 59㎡A 1079세대, 59㎡B 229세대, 59㎡C 207세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기분양전환을 통해 2020년 2월의 시세로 분양 받을 수 있다.


해당 단지는 우수한 내부설계가 장점으로 대부분 세대에 4베이 혁신설계가 적용됐으며, 팬트리와 드레스룸이 기본 설계돼 공간을 활용하기 쉽다. 또한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입주민 카페, 어린이집, 시니어룸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단지 주변에는 국회도서관분관을 비롯해 대형마트, 각종 관공서와 금융기관이 위치해 있으며, 녹명초, 녹산중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특히 사업지가 명지IC, 국도2호선과 인접해 창원, 김해 등 인근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며, 김해신공항 확장개발 및 사상~명지~가덕 간 경전철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더욱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출 예정이다.


여기에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에 위치해 있어 서부산의 각종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으며, 명지국제신도시, 에코델타시티와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명지화전 우방아이유쉘’는 비교적 짧은 기간에 분양 전환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며 “최근 자재 값 상승으로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수요자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5년전 분양가로 분양 받을 수 있어 임차인들이 많은 문의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명지화전 우방아이유쉘’ 홍보관은 부산시 강서구 화전동 단지내 상가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