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신혼생활 공개...삼성 기프트 펀딩 콜라보 펼쳐

S경제 입력 2024-05-22 13:39:43 수정 2024-05-22 15:02:1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삼성전자가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와 협업한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Gift Funding)' 캠페인의 메시지 카드 디자인을 공개했다.


'삼성 기프트 펀딩'은 결혼·이사 등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기프트 펀딩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와 함께 이 메시지 카드를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공유하고 평소 갖고 싶었던 꼭 필요한 삼성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7년 완결된 '치즈인더트랩'은 2030 세대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인기 웹툰으로 연재 기간 동안 회당 조회수 100만 건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박해진∙김고은 주연의 드라마와 박해진∙오연서 주연의 영화로도 만들어졌다. 


지난 16일 '치인트'를 집필한 순끼 작가는 인스타그램에는 극중 주인공 홍설과 유정 커플의 설레는 신혼 생활을 담은 미공개 컷이 게재됐다. 웹툰 완결 후 7년만에 공개된 일러스트를 담은 해당 피드는 공개 하루만에 좋아요 2.7만개와 300여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국내외∙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 컷에는 홍설과 유정 커플이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과 신혼집에서 함께 요리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업체 담당자는 “지난 2022년 삼성전자 뉴스레터 '월간 비스포크'를 통해 모두가 궁금해하는 홍설과 유정 커플의 결혼 스토리가 담긴 외전이 공개된 바 있다”며 “삼성 기프트 펀딩에는 '치인트' 커플 외에도 고봄, 케일리 등 감성 일러스트 작가나 빵빵이, 잔망루피, 오늘의 짤 등 MZ세대 팬덤이 많은 카톡 이모티콘 캐릭터와의 협업해 나만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카드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설과 유정의 신혼 생활이 담긴 메시지 카드를 비롯한 삼성 기프트 펀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