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인천 연희공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완료

S경제 입력 2024-04-11 16:30:4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인천 연희공원 내에 공급한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지하2층 ~ 지상34층, 총 10개동, 전용면적 84~99㎡ 총 1,370가구 규모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84㎡A 607가구, 84㎡B 52가구, 84㎡C 268가구, 99㎡ 443가구로 조성됐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된 해당 단지는 공원 안에 사업지가 위치해 조망과 산책,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쇼핑몰, 청라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 생활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LG전자 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구청 등도 가까워 직주근접성도 갖추고 있다.


특히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하며, 7호선 청라 연장선, 제3 연륙교, GTX D∙E 노선 발표 등도 계획되어 있어 광역 교통망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청라국제도시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연희공원 공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알려져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며 “호반건설은 계약자의 초기 자금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 분납제와 중도금 대출 이자 지원 등 여러 금융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주택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의 완판 소식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이번 성공이 앞으로 진행될 민간공원 특례사업 등 다른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입주예정일은 2026년 12월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