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반, 차량용 자동차 ‘비-슬림방석’ 출시

S생활 입력 2024-04-11 13:17:3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자동차 인테리어 용품 브랜드 아임반(AIMBAN)이 차량용 자동차 ‘비-슬림방석(BE-SLI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슬림방석’은 메쉬 패드와 통풍 패드만을 적용해 얇지만 순정 시트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2mm 3중 구조의 슬림 하고 견고한 두께로 제작되었으며, 순정을 닮은 타공과 담백한 열퀼팅의 디자인, 시트를 완전히 감싸는 사이즈로 제작돼 우수한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얇고 견고한 국내산으로 엄선된 원단에 타공 디자인을 적용해 순정 통풍시트 및 열선시트, 레그 익스텐션 기능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원활한 통풍 시트 사용을 위해 통풍 전용 패드와 메쉬 패드를 적용하여 바람이 통할 수 있는 통기성 기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VOCs 저감 기술을 적용해 유해 물질을 획기적으로 개선된 공법으로 제조 및 생산되었으며, 우수한 신율과 고급 안료 사용으로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특수 표면 코팅 처리로 아임반 원단만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모노블랙, 보르도브라운, 카키, 레드, 버건디, 토프, 듄베이지 등 30여 가지의 개성 있는 컬러로 고객분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오더 기간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17일시까지 ‘비-슬림방석’을 할인 제공하며, 기간 내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 적립금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 기간은 30일까지며, 발송은 4월 18일 일괄 배송된다.


한편 신제품 ‘비-슬림방석’은 아임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