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익산 부송 아이파크’ 4월 분양 예정

S경제 입력 2024-03-29 11:06: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익산 부송 아이파크’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4월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 일원에 공급하는 ‘익산 부송 아이파크’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전용면적 84~123㎡ 총 511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 84㎡A 194세대, 84㎡B 119세대, 104㎡ 158세대, 123㎡ 40세대로 조성된다.


단지는 익산시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영등생활권에 위치해 대형마트와 영화관, 익산 종합병원, 익산예술의전당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도보 통학권에 궁동초, 어양중, 부송도서관 등이 위치해 어린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고 영등학원가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동쪽으로는 약 89만㎡ 규모의 팔봉근린공원 개발이 예정돼 있어 주거 여건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며, 정부가 추진 중인 국가식품클러스터 2단계 개발도 호재가 될 전망이다.


국토교통부와 산업통상자원부의 ‘국가첨단산업벨트 조성계획’ 자료에 따르면 전북 익산시 왕궁면 일대를 첨단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국가산단 후보지로 지정해 ICT 농식품 가공 등을 접목한 푸드테크 기술 기반 조성, 농식품부 12개 식품기업지원 R&D 시설과 연계한 생태계 조성 등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익산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이파크’ 브랜드”라며 “평면, 조경, 커뮤니티등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지금껏 익산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주거가치를 제시하는 최고 수준의 단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익산 부송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전북 익산시 부송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