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예약 완판”

산업·IT 입력 2024-03-20 11:06:26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달 20일 정식 론칭, 권장 소비자 가격 129만 원

“론칭 기념 이보영 메이킹 필름·지면 광고 촬영 컷 공개”

[사진=동국제약]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가 1·2차 사전 판매에서 모두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지난 2월 24일부터 이달 19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차(2월 24일~28일), 2차(3월 5일~19일)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됐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흡수 모드’의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집중초음파 모드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속 4.5mm 깊이까지 도달하며 미세집중초음파가 피부 통증이나 자극은 줄이고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또 풀페이스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으로 이마, 눈가, 입가, 턱 밑 부위까지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오는 20일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이를 기념해 마데카 프라임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지면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은 마데카 프라임을 통한 이보영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다. 이는 센텔리안24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최근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이 주목받으면서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 예약 완판이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이달 20일부터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 쇼핑몰과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 등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29만 원이다.


한편,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으로,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액 200억 원(2023년 1월~2023년 12월, 기기 및 기기용 앰플 총매출액 기준)을 돌파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