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x빈 심포니, ‘KB 국민함께 콘서트’ 개최

금융 입력 2024-03-15 09:53:14 이연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대구, 세종, 서울 등 다양한 지역에서 빈 심포니와 함께 콘서트 개최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KB금융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대구, 세종, 서울에서 ‘빈 심포니와 함께하는 KB 국민함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주로 수도권에 치우쳤던 고객 초청 공연에서 벗어나 대구와 세종,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펼쳐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의 의미를 담았다.

오는 17일(일) 대구 콘서트하우스 공연을 시작으로 19일(화) 세종 예술의 전당, 20일(수) 서울 예술의 전당으로 이어진다. 


빈 심포니(Wiener Symphoniker)는 클래식 음악의 중심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오케스트라다.

이번 공연에선 이스라엘 출신의 명지휘자 오메르 마이어 벨버와 대한민국 대표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가 함께 봄의 무대를 펼친다.

브람스와 차이콥스키의 작품으로 꾸며지며 김봄소리는 차이콥스키 바이올린 협주곡을 들려준다.


KB금융 관계자는 “봄처럼 따뜻한 클래식 선율을 통해 국민들에게 잠시나마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 음악을 통한 감동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KB금융은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로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연아 기자 금융부

yal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