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피지오, 상하이 ‘IWF 박람회’ 참가

S경제 입력 2024-03-09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티피지오가 지난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 국제 스포츠 레저 산업전(스포엑스 2024)’에 이어 중국 상하이 ‘IWF 박람회’에 참가해 건강과 자세의 중요성을 알렸다고 전했다.


중국 상하이 ‘IWF 박람회’는 중국 최대규모 피트니스 전시회로 2월 29일부터 3월 2일까지 사흘간 상하이 SNIEC(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6개 홀, 약 1,20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약 8만 명의 방문자가 몰렸다.


‘IWF 박람회’에서 ‘가치있는 삶, 건강한 자세 모티피지오. 세상의 건강을 책임지는 당신과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 모티피지오는 현장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 쉴 틈이 없이 많은 방문자들을 맞이했다.


특히 참관객들은 체형의 틀어짐을 상세하게 보여주는 기기는 처음이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모티피지오를 개발한 박재현 ㈜엠지솔루션스 대표는 “중국은 피트니스 인구수가 미국보다 많고 팬데믹 이후 많은 중국인들이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스마트폰을 특히 많이 사용하는 중국에 바른자세의 중요성과 건강에 대해 알리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티피지오는 세계인의 자세와 건강을 책임지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세계 모든 사람들의 나쁜 자세를 고치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모티피지오는 전 세계 23개국에서 사용하는 검증된 체형분석 솔루션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근골격 통증 원인 분석 및 동적 분석의 결과까지 제공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