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데이, 봄 시즌 신메뉴 ‘제주 맛 그릭요거트’ 3종 출시

산업·IT 입력 2024-03-07 14:35:20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우도땅콩밭, 콰사삭한라봉, 제주그린까망돌 3종 판매

[사진=스위트바이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스위트바이오의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는 전국 매장에서 ‘제주 맛 그릭요거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메뉴는 산뜻한 제주의 자연을 담은 ‘우도땅콩밭’, ‘콰사삭한라봉’, ‘제주그린까망돌’ 3종이다. 제철 재료와 상큼한 그릭요거트를 어울러 제주의 봄 기운을 그릭데이의 방식으로 해석했다는 설명이다.

우도땅콩밭은 그릭요거트 위에 밭을 닮은 곡물 소보로와 우도 땅콩을 토핑으로 얹었다. 이 위에 밭에 물을 주듯이 허니스틱을 뿌려서 먹으면 요거트볼이 완성된다고 덧붙였다.

콰사삭한라봉은 제주의 특산물 한라봉이 들어갔다. 상큼한 과즙 요거트볼 위에 올라간 통귤칩을 스푼으로 부셔서 깨먹을 수 있다.

제주그린까망돌은 쿠키소보로가 현무암으로 덮힌 오름을 연상하게 하는 메뉴로, 녹차의 맛과 그릭요거트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한라봉을 활용한 한라봉퐁당은 물론, 딸기 시즌마다 매년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하는 딸기 메뉴들과 딸기 파르페 2종(생딸기파르페, 초코딸기파르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싱그러운 봄기운을 가득 담은 이번 신메뉴들은 제주도를 연상하게 하는 요거트볼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한다”며 “제주의 제철과일과 재료들을 사용한 특별한 메뉴들을 맛보시고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