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독학기숙학원, ‘2025 재수정규반 3월반’ 개강

S생활 입력 2024-03-04 10:04:4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이투스247독학기숙학원은 ‘2025 재수정규반 3월 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투스247독학기숙학원은 성적과 학습 성향에 맞춘 스마트 학습 관리를 통해 '순공, 그 이상의 성공'을 이뤄주는 독학재수 전문학원이다.


신규 개강한 ‘2025 재수정규반’은 과학적 학습설계가 가능한 학습진단키트 'LMAT, LMTI'와 학생 맞춤형 학습 로드맵인 'LMIP'로 철저히 개인에 맞춰 학습 관리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재원생들이 입학하면 학습진단키트를 통해 학습성취도(LAMT) 검사와, 학습성향(LMTI) 검사를 실시, 이를 통해 학생들은 과목별 세부 단원의 강약점을 진단한다. 또한 학습 전문가 선생님과 함께 검사 결과를 토대로 '나만의 시간표'를 설계하고, 보다 과학적으로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이투스247독학기숙학원은 데이터에 기반한 학업성장 프로그램 '이사독'을 비롯해 공기질 관리, 오감 테라피 공간 등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차별화된 학습 공간을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시간 낭비 없이, 스마트한 관리로 대입 성공 지름길로 재원생들을 안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247학원은 대한민국브랜드 어워즈 교육서비스 대입재수전문학원 부문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