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일반공급 예정

S경제 입력 2024-02-29 08:43:49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일반공급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희건설이 시공할 예정인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A∙B∙C 타입, 최고 49층으로 조성된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건강정원, 테라스가든 등 휴식공간까지 제공되며, 사업지 인근에 중리천, 안흥유원지, 수변공원, 이천온천공원 등이 위치해 편리한 도심 인프라와 녹지의 힐링라이프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 안흥초, 이천중 등이 위치하며, 청소년문화센터(예정), 시립도서관 등 교육 및 문화 인프라도 풍부하다.


특히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 이천종합터미널 등이 사업지와 가깝고 향후 GTX-D 노선이 지나는 이천역이 인접해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이천역에서는 경강선을 이용해 강남까지 약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며 “추후 GTX-D노선이 개통되면 강남으로의 진출이 더욱 쉬워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분양 정보는 대표번호 유선상담과 홈페이지 관심고객 등록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