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프 미아역’ 무순위 임의공급 청약 진행

S경제 입력 2024-02-15 14:02:56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청약홈에서 16일,19일 2일간 청약신청 진행

계룡건설이 지하철 4호선 미아역 역세권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엘리프 미아역’의 임의공급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상복합 아파트 ‘엘리프 미아역’은 지하 5층~지상 24층, 3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260가구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단지 전면에는 쌈지형 공원이 들어서며, 지상 3층에는 서울시 공공건축가가 설계를 진행할 ‘거점형 키움센터’, 지상 2층에는 ‘청소년 문화의 집’ 등이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으며, 도보 통학권에 강북구 유일한 자율형사립고인 신일고등학교와 신일중학교를 비롯해 초등학교 3곳과 중학교 2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특히 사업지가 지하철 4호선 미아역 역세권 입지로 동대문 및 은평, 서대문, 일산, 고양 삼성, 상암DMC, 마포, 을지로, 강남 등 접근성이 우수하며,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운정~동탄 구간이 공사 중에 있어 광역교통망도 확충될 예정이다.


엘리프 미아역이 들어서는 서울 강북구 미아동 일대는 미아뉴타운을 포함해 약 16곳에서 대규모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그 수혜를 입을 것으로 기대되며, 서울시가 추진하는 ‘미아역세권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되는 단지이기 때문에 향후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곳이다.


분양 관계자는 “임의공급 청약은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전국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며 “계약금 무이자 대출 등 초기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도 덜었기 때문에 내 집 마련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힌편 청약은 16일과 19일 2일간 진행되며, 엘리프 미아역 견본주택은 지하철 6호선 보문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