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우수 파트너 시상식 개최…상생협력 강화

산업·IT 입력 2024-02-02 16:46:12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수상 파트너사에 상금과 추가 혜택 제공

파트너사 임직원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지원

우수 스카이 파트너 시상식.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상생협력 파트너십 강화에 힘쓰고 있는 KT스카이라이프가 우수 파트너 시상식을 개최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24일 상암 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2023년 한 해 함께 땀 흘려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2023 우수 스카이 파트너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의현 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전국 각지에서 모인 우수 파트너사 대표이사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협업 성과와 기여도가 높은 총 26개 파트너사를 선정해 최우수와 우수 파트너상을 수여했다. 또 신규 파트너사 중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에는 ‘우수 신규’ 파트너상을 수여해 루키 파트너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


수상 파트너사에는 상금과 스카이라이프 커머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sky쿠폰, 그리고 일부 직원의 건강검진 혜택이 지원되어 파트너사 임직원들 모두가 함께 지난해 성과를 축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파트너 대표는 “우리 회사 임직원들이 그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 좋은 결과로 인정받게 돼 무척 기쁘다”며 “이번 수상은 우리에게 큰 동기부여가 됐다. 앞으로도 협력을 강화해 스카이라이프에서 정년까지 함께 하는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의현 영업본부장은 “코로나 이후 건강한 상생협력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기쁘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스카이라이프의 동반자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내 회사처럼 열심히 뛰고 함께 해 주신 파트너 임직원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재무, 인사, 경영 전략 등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이 경영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분야의 어려움을 개선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파트너별 정기/수시 역량 교육 ▲사무실 임차보증금 지원 ▲직원 건강검진 지원 ▲현장 접점 보건 및 안전장비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