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대상 최대 68만 원 할인 행사

산업·IT 입력 2024-01-31 16:13:45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누운 상태서 마사지 받는 '침상형' 안마기기

내달 18일까지 구매 70만 원 상당 사은품

코웨이 제품 동시 구매 추가 할인 및 보상 판매

[사진=코웨이]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웨이는 설 명절을 맞아 내달 18일까지 ‘비렉스(BEREX) 안마베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다.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와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각종 사은품과 특별 할인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 렌털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약 70만 원 상당의 온열쿠션과 에어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털 고객에게는 토털케어 서비스 5년 약정 기준 6개월의 렌털료를 면제해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8만 원의 렌털료를 할인해 준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8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에 따라 할인혜택은 상이하다.

또한 비렉스 안마베드와 코웨이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시 구매 할인도 제공한다. 코웨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비렉스 매트리스 등 2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털료 5% 또는 일시불 가격의 10%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정관장 홍삼정을 증정한다. 또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에게 오쏘몰 비타민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베드 보상 판매도 진행한다. 코웨이 이외의 일부 제조사의 전신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안마기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 비렉스 안마베드를 구매 할 경우 월 렌털료 10% 또는 일시불 가격의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