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C레벨 자기계발 솔루션‘휴넷CEO’출시

S생활 입력 2024-01-31 10:14: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C레벨의 자기계발과 성장을 위한 임원 전용 토탈 솔루션 ‘휴넷CE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넷CEO’는 프리미엄 인사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필두로 베이직과 프리미엄을 선택할 수 있으며, C레벨 전용 교육 프로그램 ‘Executive MBA’, 산업전망 및 비즈니스 전략 등 ‘포럼’, 교육과 여행을 결합한 ‘인사이트 투어’, C레벨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맞춤형 코칭 솔루션 ‘코칭’으로 구성됐다. 


‘베이직’은 경영, 리더십, 이노베이션, 트렌드, 인문 등의 분야에서 임원들이 꼭 알아야 주제를 다루며, 매일 최고 석학과 전문가들이 쓰는 아티클 ‘비즈니스 리뷰’를 비롯해 10분 내외의 핵심 영상 강의 ‘인사이트 클립’이 새롭게 제공된다. 


‘프리미엄’은 임원 전용 포럼과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 임원들 간 지식 교류의 장이 마련되며, 베이직 서비스 외에도 매월 1회 필독서 및 조찬 특강이 제공된다. 또한 3개월마다 휴넷CEO 교수진의 오프라인 강연도 참여할 수 있다.


‘휴넷CEO의’ 대표 교육은 C레벨 전용 MBA ‘Executive MBA’로 일반적인 임원 교육 및 대학 MBA의 장단점을 고려해 기업 임원에게 꼭 필요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러닝 방식을 도입해 온라인으로는 핵심 이론을 배우고, 오프라인에서는 담당 교수와 함께 하는 워크숍이 진행된다.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교수진이 현장 중심의 총 100개 핵심 토픽을 선정해 강의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휴넷CEO’ 사업은 ‘임원의 성장이 기업의 성공과 세상의 변화를 이끈다’를 비전으로 기획했다”며 “이외에도 ‘휴넷CEO’의 한 축을 담당할 ‘포럼’, ‘인사이트 투어’, ‘코칭’ 상품도 연이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따.


이어 “향후 ‘휴넷CEO’를 CEO/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명품 사업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