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더 뉴 E-클래스’ 출시 기념 언베일링 행사 진행

산업·IT 입력 2024-01-19 11:08:10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클래스' 모습. [사진=더클래스 효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9개 전시장에서 11세대 더 뉴 E-클래스출시 기념 고객 초청 언베일링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새롭게 출시되는 더 뉴 E-클래스만의 특별한 매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자사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는 행사는 20일 강남대로·안양 평촌 전시장을 시작으로 21일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22일 분당 정자 전시장 23일 동탄·천안·청주 전시장 24일 구리·용인 수지 전시장에서 단 5일간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각 전시장 별로 차량 덮개를 벗기는 언베일링 퍼포먼스 차량 주요 기능 설명 캘리그라피 고객 엔터테인먼트 행사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 초청된 고객들은 더 뉴 E-클래스의 클래식한 라인과 모던한 디자인, 디지털 기반의 최첨단 편의사양을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상세히 살펴보고 직접 시승도 진행할 수 있다. 당일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사은품도 준비됐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클래스 고유의 디지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는 뜻깊은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310월 설립돼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