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생활권 ‘두산위브더 제니스 센트럴 양정’ 공급

S경제 입력 2024-01-17 08:42:1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투시도

두산건설은 부산진구 양정동 일원에 공급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은 지하 5층~지상 최고 36층, 2개동, 총 264세대 규모로 아파트 244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 20호실로 구성된다. 아파트 면적은 전용면적 59~76m², 8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해당 단지는 부산 중심부에 입지가 장점으로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풍부하다.


또한 양정초와 양성초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 통학권에 거제초, 양동초, 양동여중, 동의중, 양정고, 세정고, 부산진여고, 성모여고, 동의대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 부산여대 등 다수의 초‧중‧고교와 대학교가 밀집해 있는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장점이다.


여기에 축구장 60개 크기의 부산 최대 규모의 공원인 부산시민공원, 여유·문화를 즐길 수 있는 송상현광장과 황령산 등 풍부한 자연 환경도 갖추고 있다. 


특히 사업지가 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 역섹권 입지로 부산의 동서와 중심을 관통하는 거제대로·중앙대로·동서고가로를 비롯해 동평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이용도 편리하며, 공사기간을 2년 단축시킨 ‘황령3터널’도 2030년 개통 예정이다.


교통체증을 줄이기 위해 건설되는 황령3터널을 이용하면 연산교차로에서 대남교차로까지의 이동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지난해 부산형 광역급행철도인 ‘BuTX’의 도심 환승 정거장에 ‘부전역’이 추가돼 2030년 ‘BuTX’가 개통되면 부울경을 30분내로 잇는 광역경제생활권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