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메르디앙 송도’ 입주잔금 지정기간 등 추가혜택 제공

S경제 입력 2024-01-12 08:39:16 정의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월드메르디앙 송도’ 주간 실사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1공구 일원에 공급되는 ‘월드메르디앙 송도’가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송도의 대치동’이라 불리는 1공구에 위치한 주상복합 아파트로 교육, 공원, 지하철 등 인프라가 잘 갖춰진 송도신도시 최중심지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는 전용면적 78㎡, 83㎡, 84㎡A, 84㎡A-1 등 선호도 높은 중형타입 총 128세대로 채광과 맞통풍 환기 구조가 뛰어난 4베이 평면설계가 장점이며, 어민생활대책용지 구역 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특화설계가 적용될 계획이다.


어민생활대책용지는 송도신도시 개발 초창기 시 어민들의 생활을 보존하기 위해 토지를 공급한 주상복합용지로 토지 규모가 크지 않아 해당 지역 일대에 들어선 주상복합 아파트는 놀이터 등 커뮤니티시설이 풍부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채드윅국제학교와 송도 최대 규모의 학원가가 인접해 있으며, 연송초, 신정초 등 명문 초등학교더 도보 통학권에 위치해 있다.


특히 사업지 인근 도보권에는 송도트램이 들어서며, GTX-B노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여기에 센트럴파크, 미추홀공원, 송도달빛공원 등 크고 작은 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계약자에게 계약금 정액제와 최대 6개월의 입주잔금 지정기간 추가 혜택을 진행한다”며 “지하층 세대창고, 세대내부 공기청정기,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등도 풀 무상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전 세대 최대 2년 대출이자 및 취득세 지원, 이사 및 인테리어 등 입주지원금 지원, 계약고객 사은 제공 등 다앙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