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핏, ‘2023 대한민국 웰라이프’ 인증 획득

S경제 입력 2024-01-03 14:53:5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주식회사 셀러몬는 자사의 밸러스 운동기 ‘밸런스핏’이 ‘2023 웰라이프’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웰라이프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소비자 리서치와 빅데이터 조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상품과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로 가치소비, 감성소비 트렌드에 부응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상품을 평가해 선정된다.


특히 개인가치와 관계가치, 실용가치, 사회적가치, 브랜드가치 등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가치수준을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의 심의를 통해 평가하며, 우수한 가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인증을 부여한다.


밸런스핏은 ‘골반 운동을 통한 체형 교정 및 순환기능 개선과 코어 근육 강화 효과, 헬스케어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 접목이 가능한 실내 운동기’로 특허를 취득한 체형 밸런스 운동기다.


해당 제품은 체형 밸런스를 잡아주는 운동을 하게 해주며 강한 복부 자극을 통한 장운동으로 소화 및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근력이 부족한 사람들의 코어 부위를 집중 강화할 수 있고, 원적외선 건식 족욕, 건식 좌욕으로 체온 관리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컨디셔닝 4가지 자동모드’ 와 부드럽게 시작해서 부드럽게 멈추는 ‘스무드 기능’도 탑재됐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웰라이프 인증 취지에 맞는 후속 제품을 출시하고 가치 있는 소비로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시장에 내놓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