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 출시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눈서울’은 시눈의 로고플레이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인으로 현재 에코백 24종이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라인을 늘려가 예정이다.
공개된 에코백은 시눈의 로고가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프린트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2가지 사이즈로 제작돼 사용자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눈서울’ 라인은 국내∙외 고객들의 요청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로고플레이를 지양하던 시눈에게는 커다란 변화”라고 전했다.
이어 “정규 시즌 외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눈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으로 고객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시눈은 오는 2월 스프링 시즌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