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오프라인 체험매장 오픈

산업·IT 입력 2023-12-27 16:21:28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경동나비엔]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경동나비엔이 쾌적한 생활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매장을 마련했다. 경기도 남양주 북부점과 의정부 서부점을 나비엔하우스공동 1호점으로 하고, 지난 26일과 27일에 각각 오픈행사를 했다.

 

나비엔하우스는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해 청정환기시스템과 숙면매트, 주방가전, 스마트홈과 복합성능 방화·단열문 등 경동나비엔과 모기업인 경동원이 생산하는 모든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매장이다.

 

체험매장의 제품들은 난방과 온수, 공기질 관리, 보안 등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하지만 다용도실이나 천장 등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있고, 전문가의 설치가 필요한 제품이라 고객이 직접 구매하거나 작동 상황 등을 체험하는 경우는 드물었다. ‘나비엔하우스에서는 고객이 제품을 눈으로 직접 보고, 제품별 역할과 시너지를 통해 가정에서 쾌적한 실내환경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 온 경동나비엔의 제품 체험 공간 나비엔하우스를 오프라인으로도 구현한 것이어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오가며 나비엔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각 제품을 경험하고, 온라인을 통해 더욱 다양한 형태로 브랜드 경험을 다채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지난 2020년에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전면 리뉴얼한 나비엔하우스는 그동안 고객에 맞춤 제품 정보 제공과 편리한 AI 서비스 지원, 숙면 관련 소통 공간인 단꿈상점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오프라인 체험매장 나비엔하우스는 현관, 침실, 주방, 욕실, 다용도실 등 실제 집처럼 꾸며진 공간에 제품을 실가동해 실내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체험연출존과 제품 외관과 스펙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전시존’, 구매 관련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상담 및 업무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체험연출존에서는 콘덴싱보일러와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청정환기시스템, 3D 에어후드를 청정환기시스템과 연동해 주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요리 매연을 획기적으로 관리해주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그리고 난방매트의 역할을 넘어 숙면을 돕는 나비엔 숙면매트 등 주거환경의 쾌적함을 전달할 경동나비엔의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총망라해 보여준다.

 

나비엔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GO.GO.GO’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비엔하우스 매장에 직접 방문하고 체험한 고객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1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설치까지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별도 사은품을 제공한다. ,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65’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할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앞으로도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의 제품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번 2개 매장을 시작으로 체험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