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메이트·유럽 디지털 에이전시 ‘WEEWOO’ 맞손…“글로벌 고객사 확대”

증권 입력 2023-12-27 10:11:52 김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금호전기 계열 글로벌 IT 벤처 브릭메이트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 WEEWOO(이하 ‘위우’)와 글로벌 고객사 대상 제품 최적화를 위한 기술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릭메이트는 위우와 협력해 글로벌 앱 마켓에서 최상급 랭킹 글로벌 모바일 서비스들의 iOS, 안드로이드, 유니티 앱 및 게임 업데이트, 앱스토어 에셋 및 CRO (전환율 최적화) 테스트 그래픽 디자인, iOS 및 안드로이드 상호간 코드 어뎁테이션 등의 기술지원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온디맨드로 투입돼 SDK 연동, 아이언소스(IronSource) 미디에이션, 파이어베이스 기반 작업들을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위우 등 글로벌 기업들이 자사에 먼저 제안이 이어지고 있고 파트너쉽 베이스가 자연스럽게 넓어져 앞으로 기대가 크다”며 “이번 위우와의 협력도 글로벌 고객사 확대에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우는 약 200여개의 모바일 앱 및 게임 마케팅과 운영을 담당하면서 연간 3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 북미, 남미, 유럽 및 아시아 등 전세계 연간 7천만 MAU(월간활성유저) 확보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브릭메이트는 국내과 해외 시장에서 180여명의 내부 개발자들과 5,000여명 글로벌 파트너, 35,000여명의 국내 파트너 개발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외 실력파 개발자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