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터네츠, 크리스마스 기념 드라이시트 할인 판매

S생활 입력 2023-12-19 08:43:1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터네츠’가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드라이시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 4월 론칭한 캐스터네츠의 건조기 드라이시트는 니치 향기의 고급스러운 특별함이 담긴 것이 특징으로 유해성분 불검출, 형광증백제 미사용 등 제품력과 안정성 모두 갖췄다. 특히 캡과 스티커가 부착된 파우치 타입으로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캐스터네츠 드라이시트는 정정기 케어 효과와 특유의 감성을 담은 택배박스에 땡큐 카드가 함께 동봉돼 별도의 선물용 패키지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 겨울 선물로 제격이다.


향기 라인업은 레브아 파우더, 슈에뜨 우디 2가지로 레브아 파우더의 경우 튜베로즈에 파우더, 바닐라가 더해진 향기로 풍부한 생화 향기를 구현했다. 슈에뜨 우디는 진한 오드 향과 바닐라, 장미나무 향이 어우러져 중성적인 향기를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캐스터네츠는 다양한 잡지에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소개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24 한정수량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캐스터네츠는 내년 초 새로운 향기 라인업의 드라이시트를 세탁세제와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