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주택 ‘신설동역자이르네’ 분양 중

S경제 입력 2023-12-15 08:40:5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자이S&D]

GS건설의 자회사인 ‘자이S&D’가 분양을 시행는 고급 소형 주택 '신설동역자이르네'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일원에 들어설 ‘신설동역자이르네’는 지하 4층 ~ 지상 최고 20층, 3개동, 전용면적 42~45㎡ 도시형생활주택 143가구와 전용면적 35~55㎡ 오피스텔 95실 등 총 238가구로 조성된다.


해당 단지는 1인 가구 특화 설계가 특징으로 복층 및 테라스, 다양한 평면 설계가 적용됐으며, 발코니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 설치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모든 가구에 세대창고가 마련되며,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을 이용해 조명, 난방 등을 바깥에서 일괄 제어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서울풍물시장, 동묘벼룩시장, 약령시장 등 전통시장을 비롯해 대형마트 등 상업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청계천, 숭인근린공원, 서울동묘공원, 우산각어린이공원 등이 가까워 서울 도심 속 청정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인근 도보권에는 시립 동대문 도서관 및 용두초, 대광중, 대광고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서울대병원, 고려대병원, 한양대병원 등 종합병원도 가깝다.


특히 ‘신설동역자이르네’는 지하철 1·2호선·우이신설선 등 세 개 노선이 통과하는 신설동역 앞 트리플 역세권 입지와 왕산로, 천호대로,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및 북부간선도로 등 편리한 교통환경이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신설동역자이르네’는 왕십리~상계를 잇는 경전철 동북선 개통을 앞두고 있는 제기동역과 청량리역 GTX B·C노선, 수서발 SRT 의정부연장, 면목선, 강북횡단선 등 다양한 교통 호재가 강점”이라며 “1인 가구 생활 만족도를 높이는 고급 소형 주택에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설동역자이르네’ 견본주택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 마련돼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