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중기부 ‘눈꽃동행축제’ 동참…“온기나눔으로 경제활력”

산업·IT 입력 2023-12-01 11:03:07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눈꽃 동행축제에 동참한다. 

 

공영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중기부 주관 눈꽃 동행축제에 동참해 1,200여 개사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5월 봄빛, 9월 황금녘 동행축제에 이어 올해 세 번째 개최되는 것으로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 소비촉진 행사다. 공영홈쇼핑은 올해 열린 지난 두 차례 동행축제에서 1,800억 원 이상의 실적을 기록, 이번 눈꽃동행축제를 포함해 총 2,500억 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눈꽃 동행축제에서도 TV 홈쇼핑과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등 전 채널을 통해 판로지원에 나선다. 특히 공적 판로지원 채널로서 공영홈쇼핑이 진행해 온 물가안정 프로젝트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등과 연계해 실질적으로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눔적립금’·‘연말온기나눔 함께라면등 다양한 이벤트

 

이번 동행축제를 맞아 1일부터 한 달간 나눔적립금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 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동행축제 나눔적립금’ 10%를 받을 수 있다.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결제액의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소비촉진을 위해 연말온기나눔 함께라면고객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TV 방송상품을 3,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라면 한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공영홈쇼핑은 이 밖에도 7일 동대문에서 열리는 개막 행사 생중계를 비롯해 온기나눔 바자회, 사랑의 쌀 기부 등 다양한 온기나눔캠페인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조중환 공영홈쇼핑 동행축제TF장은 온 국민이 힘을 모아 경제 활력을 만들자는 중기부 눈꽃동행축제의 취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착한 소비가 이뤄지고, 그 온기가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져 훈훈한 연말연시가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