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

산업·IT 입력 2023-11-30 14:19:25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아우디 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아우디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1일 부터 31일까지 전국 모든 아우디 전시장에서 한 달 간 진행되는 아우디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는 전시장 방문과 다양한 아우디 모델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 아우디 차량을 시승한 고객에게 아우디 2024 캘린더와 다이어리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다.

 

아우디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행사 기간 동안 아우디 전시장에 방문해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과 후기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 아우디 투어 패키지 상품권,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A5, 롯데호텔 라세느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우디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아우디의 상시 사륜구동 콰트로특화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아우디 콰트로 스페셜 프로그램12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모든 아우디 전시장에서 콰트로가 적용된 모델을 등록,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윈터타이어 교환용 스페셜 바우처 200만원권을 제공한다.

 

임현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연말을 맞이해 아우디 전시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아우디의 다양한 라인업의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아우디 2024 캘린더 및 다이어리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