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바이오로직스, 창사 첫 대졸 신입 공채…내달 10일까지 서류 접수

산업·IT 입력 2023-11-27 10:29:00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지난해 출범 이후 첫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및 기획, HR, 지원, 재무 등을 포함한 경영지원 직군 ▲배양 및 정제, 엔지니어링, 품질관리 등을 포함한 공정·생산 직군 총 2가지 직군이다. 모집 대상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학사 학위 소지자로, OPIC IM3, 토익스피킹 레벨6(IM3 또는 130점) 이상의 어학 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12월 10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전형(LIST·L-TAB), 면접전형(역량·인성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 중 입사한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신입사원들의 안정적인 업무 적응과 소프트 랜딩을 위한 취지로 자체 개발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최종 합격자에게 조직 및 산업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GMP 교육, 그룹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와 전문 인력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젊고 활기찬 ‘혁신적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동시에, 바이오 산업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성별, 국적, 나이, 학력, 경력 제한없이 어느 직무든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는 ‘오픈이노베이션 인턴십(Open Innovation Internship)’ 제도를 운영 중이다. 별도의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시 제도로 근무 기간 또한 상황에 맞춰 회사와 조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원자는 인재 DB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인턴십 모집 소요 발생시 인재 DB 지원자 중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음 전형이 진행된다. 인턴십 희망자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