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복합타워 ‘인덕원 시그니티타워’ 공급 중

S경제 입력 2023-11-24 08:20:36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일원에 건립되는 역세권 복합타워 ‘인덕원 시그니티타워’가 공급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인덕원 시그니티타워’는 대지면적 1,770.80㎡, 지하 5층~지상 18층 규모로 1층과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 36실, 3층부터 7층은 메디컬 95실, 8~18층은 오피스 209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4호선 인덕원역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향후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GTX-C노선까지 총 4개 노선을 확보한 쿼드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할 전망이다. 현재 GTX-C노선은 연내 착공, 오는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 2021년 착공에 들어간 월곶-판교선은 시흥시 월곶에서 안양, 과천을 거쳐 성남(판교)을 연결하며, 동탄인덕원선은 인덕원에서 의왕, 수원, 용인을 거쳐 화성시 동탄까지 이어지는 라인이다.


특히 단지가 과천대로를 비롯해 안양판교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사업지 주변에는 안양벤처밸리 등 산업단지를 비롯해 안양대, 연성대, 평촌스마트스퀘어 등 주요 교육·연구기관이 가까워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조성되고 있는 대규모 지식 기반 사업단지인 과천지식정보타운와 제2의왕테크노파크 및 도시 기반 시설 구축이 완료되면 배후수요는 더욱 두터워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인덕원 시그니티타워는 이미 상가 완판 기록을 달성해 가치를 입증했다”며 “교통 및 입지 조건까지 완벽한 모습을 갖춰 오피스도 조기 완판 예상이 점쳐지고 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