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커널웨이 오피스 ‘청라 레이크비즈’ 분양

S경제 입력 2023-11-23 08:10:14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인천광역시 청라동 청라 커넬웨이에 들어서는 오피스 ‘청라 레이크비즈’가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청라 레이크비즈’는 지하 3층~지상 9층, 연면적 8,960.77㎡ 규모로 지하 1층부터 지상2층은 근린생활시설 30실, 3층에서 9층은 100실의 업무시설이 공급된다. 


단지는 높은 층고와 다양한 규모의 오피스 공급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으로 탁 트인 전망과 넉넉한 주차 공간, 쾌적한 공기 질 유지 시스템 등이 적용되며, 입주자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오는 2027년 예정인 돔구장과 프리미엄 아울렛 및 업무와 생활편의를 위한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2027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7호선 시티타워역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서울지하철 2호선 연장 사업 재추진, 2025년 완공 예정인 제3연륙교, 국제공항철도, BRT, GRT 등 쾌속 교통망이 들어설 예정으로 서울 도심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청라의료복합타운 조성, 청라호수공원 개발 등 대규모 개발이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 레이크비즈’는 청라국제도시 뛰어난 광역교통망과 더불어 풍부한 배후수요, 쾌적한 업무환경, 우수한 생활편의 등 각종 장점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스마트 오피스 설계를 적용, 입주 근로자들에게 최고의 업무 환경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